전주서 키스방 운영한 업주 종업원 7명 적발이용자도 조사 나서


성매매 업소의 이같은 탈법 구직자 모집을 확인하기 위해 기자가 직접 면접에 응해 봤다. 익명을 요구하는 한 시민은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남녀가 단순히 한 방에서 키스만 하는 것이 가능하냐"며 "경찰이 법적인 처벌이 불가능하다는 이유로 모른척 해서는 안된다"고 주장했다. 유흥 관계자들은 차후 키스방이 2~3년간 계속 인기를 끌 것으로 보고 있다. 지금까지 선보인 키스방 이외에도 어떤식으로까지 발전할지, 또 키스방 전체 시장이 대딸방, 페티시 업소 등을 제치고 유흥업의 대세로 승승장구할 수 있을지 지켜볼 만한 흐름이 아닐 수 없다.


키스방이 일본에서 넘어온 것이라고 알려지면서 일본인이 직접 운영한다고 하니 기존의 키스방과는 다른 서비스가 있을 것 같다는 생각에서다. 좀더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 해당 키스방에 전화를 걸었다. 전화를 받은 키스방 관계자는 “한동안 아가씨가 없어 영업을 하지 못했지만 최근 다시 영업하고 있다”고 전했다.


전날 헌법재판소가 “성매매는 여전히 법으로 처벌할 필요가 있다”는 결정을 내린 직후 법원도 성매매에 대한 엄벌 의지를 보여준 것이어서 주목된다. 또한 여가부는 청소년 성매매 등이 의심되는 키스방, 성인 PC방 등을 빠른 시일 내 청소년 유해 업소로 지정해 관리를 강화하기로 했다. 오늘의 뉴스 평일 일반관 티켓이 14000원이라니ㅋㅋㅋㅋㅋ OTT구독 서비스 시장이 확대되는 만큼 극장가가 살려면 티켓값을 내려야 하는 게 맞다고 봅니다 솔직히 저만 해도 보려고 벼르던 헐리우드 발 대작 아니면.. 천원씩 야금야금 올리더니 기어이 이렇게 됐네 저는 적어도 일반관 만 원까지는 내려야 된다고 봄..


A 경장은 지난 3월 초부터 6월 27일까지 석 달간 교육환경 보호구역인 부산 부산진구 양정동의 한 건물에서 키스방을 운영한 혐의를 받고 있다. 이와 같은 사실을 실장에게 묻자 그녀는 “성매매나 유사성행위에 대해서는 철저히 교육시키고 있다”며 극구 부인했다. 이어 그녀는 “방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알 길이 없다”며 “문을 열어볼 수도, CCTV를 설치할 수도 없는 일이지 않느냐”고 반문했다. ‘손님’들의 연령대는 20대에서 60대까지 다양하다. 그녀의 한 달 수입은 웬만한 월급쟁이의 봉급수준을 웃돈다. 하루 8시간 이상, 주말까지 ‘풀로 뛰면’ 월수입 600만원 이상도 충분하다고.


공황장애는 말그대로 천재 예술가이던가 일반인이 걸린다면 머리가 좋다던지 감각들이 잘 살아있다라고 정의가 됨. 편집증 40프로가 의사 되는데에 필요한 수단이라 더 잘 이해를 함. 그저 물흐르는대로 만족하며 살아갈테기에 쉽게 쉽게 사는 사람들에겐 절대 공황장애 안 옴.


② ooo는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하거나 정지한 때에는 그사유 및 제한기간 등을 지체 없이 이용자에게 알려야 합니다. ① ooo는 회원제서비스 이용자에 대하여 서비스별 약관에 정하는 바에 따라 이용자ID를 부여합니다. 이 약관은 ooo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모든 자료의 이용에 관한 조건 및 절차에관한 기본적인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경찰에 따르면 A씨 업소를 찾은 남성은 하루 평균 50여명. 3인용 소파가 놓인 밀실이 6개, 침대방이 1개인 이 곳에 들어갔을 때 20대 여종업원과 40대 남성 손님 3쌍이 밀실에 있었다. 여종업원들은 “손님들이 (자위행위를) 할 때 도와줄 뿐”이라고 주장했고 남성들도 같은 말을 반복했다. 카운터를 보던 20대 남성은 “뭐가 불법이냐”라고 큰소리쳤다.


마시니 취하고, 취한 술이 깰 만하면 다시 마시기를 몇 번이나 했던가. 동전 넣고 행선지 누르면 곧장 표가 나오던 그 시절은 어디로 가버렸는가. 터치스크린을 몇 번이나 눌러야지만 표가 나오는 지금 이것이 최첨단 현대문명이라는 것인가? 멀뚱히 서서 지켜본 30여분 동안 에러 메시지는 수도 없이 나오고 있었고, 충전기에 돈을 넣고 충전을 하는데도 돈만 먹고 충전이 안 되는 사태가 곧잘 벌어지고 있었다. 뭔가에 마취라도 된 기분으로 지하철을 타고자 횡단보도를 건넜다. 보증금이라면 셋방살이 할 때 무던히도 겪었던 바다.


머니투데이의 모든 기사(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2년 전 디자인 관련 과를 졸업하고 지난해 초부터 대학원 입학금을 마련하기 위해 이곳에서 일해왔노라 자신을 소개한 그녀는 이런 곳이 '처음'이라며 대화만 나누자는 기자의 모습이 흥미로운 듯 키스방의 유래와 현재를 설명해줬다. 익히 알려진대로 대화→애무→키스→자플(남성 혼자만의 자위행위)로 이어지는 키스방 속 남녀간의 관계에는 현행 법이 단죄의 잣대를 들이밀 여지가 없다는 게 경찰의 설명이다. 싱글리스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정도일보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dksak opart1 opart4 more info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